웹머니에 이어서 자주 쓰이는 두번째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고 심플합니다 (?)


먼저 VISA와 MasterCard 로고가 들어간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준비해주세요.



WAY TO PAY에서 Debit or Credit Card를 선택해줍시다.


그리고 통화는 무조건 RUB로 해주세요.


USD, EUR도 되지만 수수료가 이중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카드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카드 정보가 털릴 것 같다구요?


앱카드를 쓰시는 분은 가상번호를 발급받아 입력하시면 되고 아닌 분들은 인증된 웹머니나 키위를 쓰시길 바랍니다. 설마 털리겠어요? 러시아인들이 믿고 쓰는 사이트인데.



Pay 버튼을 누르면 몇초동안 프로세스가 진행되고


짠! 하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적법한 인증절차를 거치고 결제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몇몇 카드사는 자동으로 해외결제를 거절합니다. (예: 카카오뱅크)

그것도 인증 절차를 모두 끝마친 상황에서 말이죠.

아마 카드사에서 몇몇 국가에 한해서 결제를 자동거부 해놓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가진 신한과 농협은 결제가 아주 잘됩니다.


웬만한 카드사는 결제거부 문자가 날아오지 않고 성공적으로 결제가 될 것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플루봇

,